도쿄--(뉴스와이어)--엑스레이 분석 분야의 글로벌 솔루션 파트너인 리가쿠 홀딩스(Rigaku Holdings Corporation, 본사: 도쿄 아키시마, 사장 겸 최고경영자: 준 카와카미, 이하 ‘리가쿠’)가 오늘 도쿄증권거래소 프라임시장에서 보통주 신규 상장을 승인받았다. 상장 일자는 2024년 10월 25일이며, 같은 날짜부터 리카쿠의 보통주가 거래소에서 거래될 예정이다.
주: 본 문서는 리가쿠의 도쿄증권거래소 프라임시장 상장 승인과 관련해 공개적으로 발표하기 위한 보도자료다. 본 문서는 일본 국내 또는 국외에서 투자 권유 또는 이와 유사한 행위를 목적으로 작성되지 않았다.
본 보도자료는 미국에서 유가증권의 청약 또는 판매를 구성하지 않는다. 주식은 등록 또는 요건 면제 없이는 미국에서 제공 또는 판매할 수 없다. 미국에서 주식 공모가 어떤 형태로든 이루어진다면, 이는 당사 또는 매각 주주로부터 얻을 수 있는 투자설명서를 수단으로 이루어지며, 투자설명서에는 당사와 경영진에 대한 자세한 정보와 재무제표가 포함돼야 한다. 미국에서 예정된 리가쿠의 보통주에 대한 공모는 없다.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