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삼국지2’ 공성전 성과 공개… 강력한 승리자 혜택 돋보여

2024-08-13 09:00 출처: 코스모스엔터테인먼트

‘온라인삼국지2’ 메인 이미지

서울--(뉴스와이어)--코스모스엔터테인먼트(대표이사 이호형)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역사무협 MMORPG ‘온라인삼국지2’의 핵심 콘텐츠인 공성전의 성과를 공개했다.

‘온라인삼국지2’는 규모감과 재미를 갖춘 공성전, 활발한 소통의 운영으로 많은 이용자들의 호평을 받고 있는 게임이다. 업데이트에서도 이용자들의 의견을 수렴해 게임 내 카드이동과 보석 분해 등의 편의성까지 갖췄다. 특히 곧 선보일 ‘업성지역’과 ‘황건적 습격’ 콘텐츠는 다채로운 재미와 흥미진진한 플레이 방식으로 이용자들의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온라인삼국지2’의 핵심 콘텐츠인 공성전은 지난 7월 24일부터 매주 1회씩 펼쳐졌다. 현재까지 촉나라와 오나라가 각각 1승씩 거둬 승리 국가들은 이벤트 상금으로 100만원씩 수령하게 됐다. 또한 업성의 성주가 된 혜택으로 ‘온라인삼국지2’ 무역지대에서 7일 간의 유저 거래 수수료로 받게 되는 세금은 약 400만원에 달해 공성전 승리자의 강력한 혜택을 실감할 수 있음과 동시에 아직까지 게임 시장경제가 탄탄하다는 것을 명확하게 증명해냈다.

코스모스엔터테인먼트 이호형 대표이사는 “곧 진행될 업성 업데이트와 함께 풍성한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마련할 계획”이라며 “이용자 복귀 이벤트를 통해 더 많은 이용자들이 게임을 재미있게 즐길 수 있도록 준비 중이니 꼭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온라인삼국지2’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