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욕--(뉴스와이어)--얼티밋 리스크 솔루션즈(Ultimate Risk Solutions, URS)는 하우덴(Howden)과 글로벌 협력 관계를 맺었다고 발표했다. 이로써 하우덴은 URS의 첨단 리스크 관리 제품군의 새로운 고객이 됐다. 이 제품군은 경제 및 규제 자본 관리, 자산 모델링, 엔터프라이즈 리스크 관리(ERM), 준비금 관리 및 가격 최적화를 커버한다. 이번 파트너십은 URS의 핵심 역량을 활용해 하우덴의 기존 리소스, 제품 및 서비스에 가치를 더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URS 실행위원회 위원인 베르너 부글(Werner Bugl)은 “하우덴 팀과 협력하게 돼 매우 기쁘다”며 “이 제품군은 고객의 신규 및 기존 비즈니스를 위한 시뮬레이션과 리스크 모델링을 통해 기존 솔루션을 확장할 수 있는 차별화된 플랫폼을 제공한다”고 전했다.
하우덴 리(Howden Re)의 분석 부문 글로벌 책임자인 네이선 슈워츠(Nathan Schwartz)는 “하우덴은 전 세계적인 규모로 다양한 팀에서 URS 기술을 활용해 온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다”며 “철저한 검토를 거쳐 전략적 파트너로 URS를 선정했던 이유는 URS의 강력하고 독립적인 자본 도구가 우수성을 향한 우리의 노력에 부합함을 알아보았기 때문”이라고 전했다.
URS의 설립자 겸 최고경영자인 알렉스 부셸(Alex Bushel)은 “하우덴과의 파트너십은 빠르게 변화하는 기업 의사결정권자의 요구를 충족하는 사용하기 쉽고 가장 발전된 리스크 모델링 플랫폼을 제공하기 위한 우리의 지속적인 노력을 보여주는 또 다른 증거”라며 “전례 없는 규모의 복합적 위기로 인해 더욱 고조되고 있는 험난한 리스크 지형 속에서 이러한 플랫폼은 특히 중요하다”고 설명했다.
하우덴 리의 매니징 디렉터 만청(Man Cheung)은 “URS와 협력하는 결정은 각 도메인에서 우수성을 발휘하는 선도적인 기업과 협력하기 위한 우리의 전력투구에서 비롯됐다”며 “이 협업을 통해 우리는 고객에게 향상된 솔루션을 제공하는 동시에 도구 사용의 유연성을 유지해, 최고 수준의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할 수 있게 됐다”고 밝혔다.
URS 소개
2001년에 설립된 얼티밋 리스크 솔루션즈(Ultimate Risk Solutions, URS)는 양도 재보험 평가, 경제 및 규제 자본 모델링, 손실 준비금 관리, 자산 포트폴리오 모델링, 전략적 의사결정 분석, 거시경제 모델링 등을 포함한 리스크 분석 분야에서 재보험/보험 업계에 기술과 솔루션을 제공한다. URS는 전 세계에 지사와 고객을 보유하고 있다. URS의 고객에는 보험사, 재보험사, 재보험 브로커, 컨설팅 회사, 보험 규제 기관이 포함된다. 웹 사이트: www.ultirisk.com
하우덴 소개
하우덴(Howden)은 직원의 오너십을 핵심으로 하는 선도적인 글로벌 보험 그룹이다. 1994년에 설립돼 개인부터 대규모 다국적 기업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고객에게 보험 브로커 서비스, 재보험 브로커 서비스 및 언더라이팅 서비스와 솔루션을 제공해왔다.
그룹은 유럽, 아프리카, 아시아, 중동, 라틴 아메리카, 미국, 호주 및 뉴질랜드의 55개국에서 1만8000명의 직원을 고용하고, 고객을 대신해 380억달러의 보험료를 관리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www.howdengroup.com 및 www.howdengroupholdings.com 에서 확인하십시오.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사진/멀티미디어 자료 :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54104700/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