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천브루어리, 2024 보령머드축제 강철머드 챌린지에서 ‘보령머드라거’ 협찬

2024-07-29 15:50 출처: 대천브루어리

‘강철머드 챌린지’ 참가자들이 완주 후 피니셔 맥주 ‘보령머드라거’를 즐기고 있다

보령--(뉴스와이어)--대천브루어리가 7월 19일부터 8월 4일까지 열리는 ‘2024 보령머드축제’의 대표적인 프로그램 중 하나인 ‘강철머드 챌린지’에서 ‘보령머드라거’를 완주 기념 맥주로 협찬한다.

보령머드라거는 보령머드를 주원료로 한 머드미네랄워터를 사용해 생산된 수제 맥주로, 보령을 대표하는 로컬 수제맥주다. 이번 협찬을 통해 대천브루어리는 축제 참가자들에게 보령머드라거의 독특한 맛과 향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대천브루어리는 강철머드 챌린지에 적합한 머드맥주를 완주 기념 맥주로 제공하게 돼 매우 기쁘다며, 이번 챌린지에서 제공되는 머드맥주는 참가자들의 노고를 기리고 성취를 축하하는 특별한 의미를 담고 있다고 전했다.

이번 협찬을 통해 대천브루어리는 보령머드의 우수성을 널리 알리고, 지역 특산물로서의 가치를 높이는 데 주력할 계획이다.

한편 보령머드축제는 매년 수많은 관광객이 방문하는 행사로, 지역 경제 활성화에도 큰 기여를 하고 있다.

대천브루어리 소개

대천브루어리는 보령 최초의 로컬 수제맥주 제조 기업으로, 보령머드를 주원료로 사용해 특허 기술을 활용한 머드미네랄워터를 맥주 담금에 사용해 머드 맥주를 개발했다. 대천브루어리는 보령머드축제에서 특산품으로 자리 잡아 방문객들에게 다양한 체험을 제공하고 있으며, 지역민과 상생하는 로컬 비즈니스 모델을 목표로 한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