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데이아(Adeia)는 Altimedia가 Adeia의 미디어 부문 지적재산권(IP) 포트폴리오에 대한 다년 간의 라이선스 계약을 갱신했다고 발표했다(이미지: Adeia 웹페이지)
산호세--(뉴스와이어)--엔터테인먼트 경험의 새로운 혁신을 제시하는 Adeia Inc. (아데이아) (나스닥: ADEA)는 첨단 미디어 서비스 관리 솔루션 기업인 Altimedia (알티미디어)가 Adeia의 미디어 부문 지적재산권(IP) 포트폴리오에 대한 다년 간의 라이선스 계약을 갱신했다고 발표했다.
Altimedia는 한국 시장의 유료 TV와 디지털 미디어 서비스 제공업체들을 대상으로 사용자 경험(UX) 플랫폼을 제공하고 있다. 소비자들은 이 플랫폼을 통해 다양한 서비스나 애플리케이션을 탐색하는 한편 원하는 콘텐츠를 이용할 수 있으며, Altimedia는 이를 지원하는 첨단 기술을 활용해 서비스 제공업체들의 사업 역량을 강화하고 있다. 또한 콘텐츠 검색 및 추천 서비스 분야에서 최신 기술을 제공하는 IPTV 기반 플랫폼과 UX 서비스 관리 부문에서 선도적인 업체로 평가받고 있다.
Adeia의 라이선싱 부문 최고 책임자 겸 미디어 총괄 매니저인 Mark Kokes 박사는 “Altimedia가 서비스를 제공하는 한국 시장에서 까다로운 고객들의 기대치를 만족시키기 위해서 사용자 인터페이스(UI)가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이어 그는 “Adeia가 구축한 미디어 부문 IP 포트폴리오는 디지털 엔터테인먼트 경험을 크게 향상시켜, 소비자들이 엔터테인먼트 콘텐츠를 검색하고 녹화하며 스트리밍하고 원하는 것을 발견해 이를 즐기는 방식에 일대 혁신을 일으키고 있는 것”이라고 밝혔다.
아데이아 소개
Adeia는 미디어와 반도체 업계의 혁신적 기술 도입을 가속하는 R&D 및 지적재산권(IP) 라이선싱 기업이다. Adeia의 근본적인 혁신은 디지털 엔터테인먼트와 전자 산업계의 미래를 형성, 발전시키는 각종 기술 솔루션의 기반이 되며, Adeia의 IP 포트폴리오는 전 세계 수백만명이 매일 생활하고, 일하고, 놀면서 그들의 삶에 영향을 미치는 커넥티드 디바이스의 영향력을 강화한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