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스턴--(뉴스와이어)--세계에서 가장 신뢰받는 스트리밍 기술 기업 브라이트코브(Brightcove)(나스닥: BCOV)는 오늘부터 존 와그너(John Wagner)가 최고재무책임자(CFO)로 회사에 합류한다고 발표했다. 와그너는 재무 운영, 계획, 회계 및 투자자 관계를 포함해 브라이트코브의 글로벌 금융 조직을 책임지게 된다.
브라이트코브의 CEO인 마크 드베부아즈(Marc DeBevoise)는 “존의 전략적 금융 전문 지식과 다양한 성장 및 수익성 단계를 통해 회사를 관리하고 주주의 수익을 강화한 인상적인 기록으로 봤을 때 그는 브라이트코브의 운영진에 완벽하다”며 “그의 통찰력과 리더십은 고객에게 최고의 솔루션을 제공하는 한편 스트리밍 기술 분야에서 선두의 위치를 유지하기 위한 약속을 이행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할 것”이라고 자신했다.
와그너 대표는 기술 산업 분야에서 20년 이상의 전략 및 운영 재무 리더십 경험을 쌓아왔으며, 공공 및 민간 자본 조달 및 인수 외에도 성장과 수익성을 지원하기 위해 재무 운영을 관리하고 확장하는 광범위한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가장 최근에 와그너는 온라인 보험 마켓플레이스인 에버코트(EverQuote)의 CFO로 9년 동안 근무하면서 회사의 성공적인 기업공개(IPO)를 감독하고 IPO 후 5년 동안 재무 조직을 이끌었다. 그는 또한 카르보나이트(Carbonite), 콘스탄트 컨택트(Constant Contact), 누오DB(NuoDB) 및 세일즈넷(Salesnet) 등 다양한 소프트웨어 회사에서 재무 고위 임원을 역임한 바 있다.
브라이트코브의 CFO인 와그너는 “브라이트코브는 스트리밍 기술 분야에서 품질과 혁신의 유산을 구축해 왔으며 가장 유명한 미디어 및 엔터프라이즈 기업을 지원하고 있다”면서 “고객을 위한 혁신과 열정에 대한 팀의 헌신은 브라이트코브의 탄탄한 미래를 다진다. 마크를 비롯한 나머지 경영진과 협력해 회사를 형성하고 브라이트코브의 재무 전략 및 운영을 이끌 수 있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와그너는 매사추세츠 대학교 애머스트에서 B.B.A. 회계학 학위, 보스턴 대학교에서 M.B.A. 학위를 취득했다. 또한 매사추세츠의 공인회계사 자격증도 갖고 있다.
웹사이트: Brightcove.com.
브라이트코브 소개
브라이트코브는 세계에서 가장 신뢰받는 확장 가능하고 안전한 스트리밍 기술 솔루션을 만들어 어디서 어떤 장치로 콘텐츠를 소비하든지 기업과 고객 간의 더 나은 연결성을 구축한다. 브라이트코브의 지능형 비디오 플랫폼은 60개 이상 국가에서 기업이 고객에게 더 효과적으로 판매하고, 미디어 선도기업이 콘텐츠를 더 신뢰할 수 있게 스트리밍하고 수익을 창출하며, 모든 조직이 팀원과 더 강력하게 소통할 수 있도록 한다. 당사는 2차례의 기술 및 엔지니어링 혁신 부문 에미상(Emmy®), 꾸준히 업계를 선도하는 가동 시간, 우수한 확장성으로 끊임없이 비디오가 할 수 있는 작업의 경계를 넓히고 있다. 링크드인, X,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스레드, 유튜브에서 브라이트를 팔로우하면 된다. 웹사이트: Brightcove.com.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