칼리아 몽글 베개거치대
서울--(뉴스와이어)--‘칼리아’의 제조사인 인터메이(대표 권기용)가 ‘칼리아 몽글 핸드폰 태블릿 쿠션 베개 거치대(이하 몽글 배개 거치대)’를 출시했다.
몽글 배개 거치대는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전문가들이 직접 선별·채택한 후 단독 유통하는 ‘에디션’ 상품으로 판매한다.
몽글 베개 거치대는 푹신하고 부드러운 베개와 편리한 핸드폰·태블릿 거치대를 결합한 제품이다. 배개 커버는 요가복에 사용하는 ‘라이크라 원단’으로 제작돼 신축성이 뛰어나고 감촉이 부드러우며, 내부 충전재는 초경량 마이크로 볼 EPS를 사용해 전체적인 무게를 줄였다.
또한 사용자에게 최적화된 환경을 위해 칼리아가 단독 설계한 금형으로 최대 11cm까지 길이 조절이 가능하게 제작했다. 헤드 뒷면 부분에는 손 끼임 방지 끈 장치가 있어 기기를 안전하게 장착 및 사용할 수 있으며, 제품의 헤드와 바디 부분은 자유자재로 360도 회전이 가능해 편리함을 높였다. 사용하지 않을 때 거치대 부분을 반으로 접어 부피를 절반 가까이 줄일 수 있어 휴대성도 높다.
제품 성능과 디자인이 깔끔하고 고급러운 것도 장점이다. 총 3가지 색상 △인디핑크 △버터토스트 △쿨그레이로 구성돼 소비자의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인터메이 소개
인터메이는 수입 제조 및 유통을 전문으로 하는 회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