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시 맥레넌의 머서, BT 프라이빗 포트폴리오 관리를 위한 관리 전환 계약에 서명

2023-05-10 11:15 출처: Marsh McLennan (뉴욕증권거래소 MMC)

뉴욕--(뉴스와이어) 2023년 05월 10일 -- 일의 세계를 다시 정의하고, 은퇴 및 투자 결과의 형태를 다시 빚고, 진정한 건강과 웰빙을 실현하는 글로벌 리더인 마시 맥레넌(Marsh McLennan)의 회사인 머서(Mercer)(뉴욕증권거래소: MMC)는 BT의 프라이빗 포트폴리오 관리(Private Portfolio Management, PPM) 사업을 머서로 전환하는 계약을 웨스트팩 그룹(Westpac Group)과 체결했다고 오늘 발표했다.

이는 머서의 어드밴스 애셋 매니지먼트(Advance Asset Management Limited) 인수 및 BT 슈퍼(BT Super)의 머서 슈퍼 트러스트(Mercer Super Trust)로의 최근 양도에 이은 것이다.

머서의 태평양 지역 투자 책임자인 사이먼 이글턴(Simon Eagleton)은 PPM 고객 및 동료들을 환영하며 “PPM은 고유한 제안을 가진 강력한 사업으로 머서의 현재 투자 서비스와 자연스러운 시너지 효과를 제공한다”고 말했다.

이어 “머서는 호주에서 탄탄한 입지를 가진 멀티 매니저로, 대규모 기부금 및 재단, 최근에는 재무 자문사가 중개한 개인의 요구 사항에 맞춰 서비스를 제공한 오랜 역사를 보유하고 있다. PPM을 추가해 머서 슈퍼 트러스트 멤버부터 개인 고객과 패밀리 오피스에 이르기까지 전체 투자자 시장에 서비스를 제공하고 더 많은 투자자가 자산 목표를 달성할 수 있도록 지원하게 됐다”고 덧붙였다.

전 세계 투자자들이 시장의 중대한 지각 변동을 겪는 동안 약 2000명의 투자 전문가로 구성된 머서의 글로벌 팀은 고객의 가장 긴급한 투자 과제와 기회를 해결할 수 있는 좋은 입지를 구축했다. 이런 역량은 PPM 고객을 위한 새로운 신흥 투자 솔루션을 활용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PPM의 머서로의 전환은 2023년 4분기에 이뤄지고, 머서는 PPM의 새 동료를 맞이해 관계 관리, 고객 서비스 및 운영 지원 기능을 계속하게 된다.

마시 맥레넌 소개

마시 맥레넌(뉴욕증권거래소: MMC)은 위험, 전략 및 인력 분야에서 세계를 선도하는 전문 서비스 회사이다. 회사의 8만5000명 이상의 동료가 130개국의 고객에게 자문을 제공한다. 연간 매출이 200억달러가 넘는 마시 맥레넌은 시장을 리드하는 4가지 사업을 통해 고객이 점점 더 역동적이고 복잡해지는 환경을 헤쳐 나가도록 지원한다. 마시(Marsh)는 상업 및 소비자 고객에게 데이터 기반 위험 자문 서비스 및 보험 솔루션을 제공한다. 가이 카펜터(Guy Carpenter)는 고객이 수익성 있게 성장하고 새로운 기회를 추구하는 데 도움이 되는 고급 위험, 재보험 및 자본 전략을 개발한다. 머서는 조직이 일의 세계를 다시 정의하고 퇴직 및 투자 결과의 모습을 다시 빚고, 변화하는 인력을 위해 건강과 웰빙을 실현하도록 돕는 조언과 기술 기반 솔루션을 제공한다. 올리버 와이먼(Oliver Wyman)은 민간 부문과 정부 고객에게 중요한 전략, 경제 및 브랜드 자문 역할을 한다. 웹사이트: www.marshmclennan.com 팔로우: LinkedIn 및 Twitter

머서 소개

머서는 일의 세계를 다시 정의하고, 은퇴와 투자 결과의 모습을 다시 빚고, 진정한 건강과 웰빙을 실현함으로써 더 밝은 미래를 건설할 수 있다고 믿는다. 머서의 약 2만5000명의 직원은 43개국에 기반을 두고 있으며 회사는 130개국에서 운영되고 있다. 마시 맥레넌(뉴욕증권거래소: MMC) 회사인 머서는 8만5000명의 동료와 200억달러 이상의 연간 수익을 보유한 위험, 전략 및 인력 분야의 세계 일류 전문 서비스 회사이다. 마시, 가이 카펜터 및 올리버 와이먼을 비롯한 시장을 선도하는 기업을 통해 마시 맥레넌은 고객이 점점 더 역동적이고 복잡해지는 환경을 헤쳐 나가도록 돕는다. 웹사이트: www.mercer.com 팔로우: Twitter @Mercer 및 LinkedIn

본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