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 라군 몰디브, 4박 이상 장기 숙박 상품 선보여

도착 7일 이전 예약 시 적용… 최대 25% 할인 혜택

2023-03-13 18:17 출처: 사이 라군 몰디브

사이라군 방갈로 aerial shot

몰디브--(뉴스와이어)--몰디브 최초의 복합 엔터테인먼트 지역인 마리나 크로스로드(The Marina CROSSROADS)에 자리 잡은 사이 라군 몰디브(SAii Lagoon Maldives)가 최소 4박 이상 하는 숙박객을 위한 장기 숙박 상품을 선보였다.

도착 최소 7일 이전에 예약하고 최소 4박 이상 숙박하는 여행객은 온라인 최적 가격에서 추가로 25%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별도의 이벤트 코드를 입력할 필요 없이 웹사이트에서 해당 상품의 날짜를 검색하면 할인 가격이 적용되며, 객실 가격에는 무료 스파클링 와인이 제공되는 2명의 일일 조식이 포함된다.

또한 13세 이하 어린이를 동반하는 경우 기존 침대를 사용해 무료로 투숙할 수 있고, 유료 성인 1인당 어린이 메뉴에서 음식 2개와 음료 1개를 무료로 받거나 혹은 일반 식사 메뉴에서 50% 할인 혜택을 받는다. 또한 스노클링, 카약, 페달 보트 등의 무동력 워터 스포츠 장비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공항 쾌속정 교통편을 예약하려면 최소 2일 전에 메일로 항공편 세부 정보를 제공해야 하며, 예약 시 1박의 보증금이 필요하다. 도착 7일 전까지 무료로 취소할 수 있다.

사이 라군 몰디브의 모기업은 태국의 에스 호텔 리조트 그룹(S Hotels & Resorts)으로 몰디브, 태국, 영국 등 전 세계 주요 목적지에 38개의 호텔을 소유 및 운영하는 부동산 기업이다. 특히 몰디브에 2019년 1100㎡ 규모의 복합 휴양 및 엔터테인먼트 지역인 마리나 크로스로드(The Marina CROSSROADS)를 오픈했다.

사이 라군 몰디브의 4박 이벤트 예약 및 더 자세한 내용은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이 라군 몰디브 소개

말레(MALE) 국제공항에서 쾌속정으로 15분이면 도착하는 사이 라군 몰디브는 힐튼 호텔 그룹의 업스케일 호텔 브랜드인 큐리오 컬렉션 바이 힐튼(CURIO Collection by Hilton)의 호텔 중 하나로 스카이 룸, 비치 룸 및 비치 빌라, 투 베드 룹 오버워터빌라 등을 포함 198개의 객실을 보유하고 있다. 몰디브 최초의 통합 휴양지이자 복합 엔터테인먼트 지역인 마리나 크로스로드(Marina ⓐ CROSSROADS)에 근접해 숙박객에게 최고의 편의시설 및 다양한 쇼핑과 볼거리, 즐길 거리를 제공한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