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민 모임 문화 활성화 위한 ‘삼각산시민청 하반기 정기대관 사업’ 참가자 모집

삼각산시민청 ‘하반기 정기대관 사업’ 참가 희망자 3월 27일까지 모집
정기적 일정으로 공간 사용을 희망하는 개인 또는 단체에 무상 대관 지원
지역 협력형 우수 시민 콘텐츠 유치와 시민 주체 공간 활성화 기대

2023-02-27 10:30 출처: 삼각산시민청

시민 모임 문화 활성화 위한 ‘삼각산시민청 하반기 정기대관 사업’ 참가자 모집

서울--(뉴스와이어)--우이신설선 솔밭공원역에 있는 삼각산시민청이 ‘2023년 하반기 정기대관 사업’ 참가 희망자를 3월 27일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정기대관 사업은 정기적 일정으로 공간 사용을 희망하는 개인 또는 단체에 무상으로 공간을 지원해주는 사업이다. 지역 협력형 프로그램 유치와 시민 주체의 공간 활성화를 위해 상, 하반기 2회에 거쳐 사업을 운영하고 있다.

무상 지원 공간은 △활짝라운지(공연, 체험) △워크숍룸 1, 2(강연, 회의, 세미나) △삼각산시민청 갤러리(전시) 총 4개의 공간으로 구성됐다.

20세 이상 서울 거주(소재) 개인 또는 단체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으며 참가를 희망하는 자는 신청서, 증빙 자료 등을 함께 제출하면 된다.

하반기 정기대관 사업 참가자 모집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삼각산시민청 홈페이지 및 소셜 미디어(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삼각산시민청 소개

삼각산시민청은 2018년 개관한 동북권 대표 시민 소통 공간이다. 삼각산시민청은 1동과 2동으로 나뉘어 있으며, 우이신설도시철도 솔밭공원역 1번 출구와 2번 출구에 각각 자리하고 있다. 삼각산시민청은 공연, 전시, 교육, 체험, 영화 상영 등 동북권 시민과 함께 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활발히 진행하고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