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제예술대학교 방송연예과, 졸업 작품 쇼케이스 개최

연극 ‘갈매기’, 방송영화제 공연

2022-10-31 10:15 출처: 백제예술대학교

백제예술대학교 방송연예과 출신 연예인

서울--(뉴스와이어) 2022년 10월 31일 -- 백제예술대학교 방송연예과 졸업 작품 쇼케이스를 개최한다.

백제예술대학교 방송연예과가 서울 삼성동 백제아트센터 백암아트홀 대극장에서 졸업 작품 쇼케이스를 개최하고 연극 ‘갈매기’ 공연과 방송영화제를 통해 그동안 갈고 닦은 학생들의 연기력과 작품제작 능력을 외부에 공개한다.

11월 22일~24일 3일간 개최되는 이번 쇼케이스는 매일 저녁 7시에 공연이 펼쳐진다. 이번 공연은 연기, 연출 제작을 전공하고자 연극영화과와 방송연예과 입시를 준비하는 학생들에게는 무료로 공연을 관람할 혜택도 주어진다.

한편 백제예술대학교 방송연예과는 정규 대학에서 국내 최초로 ‘방송영화연기’ 전공 과정을 신설하고, 올해 수시 모집부터 신입생을 모집한다.

방송영화연기 전공은 방송 연기와 영화 연기를 특화해 교육하는 과정으로 현직 영화감독, 드라마 PD, 영화 제작자, 액팅 코치들이 교수진으로 참여해 카메라 연기 실무를 체계적으로 교육한다.

백제예술대학교 방송연예과는 영화 배우 원빈·고규필, 탤런트 윤손하, 예능인 안영미·김병만, 가수 백지영, 가수 젝스키스 김재덕·쿨 유리, 영화감독 창감독·정기훈 등 수많은 스타, 감독, PD, 제작자, 교수를 키워낸 연예인 사관학교다.

‘제2의 원빈과 고규필’을 꿈꾸는 미래의 스타를 찾고 있는 백제예술대학교 방송연예과는 수시, 정시로 나눠 신입생을 선발하고 있다.

실기 시험은 △방송영화연기 전공 △방송영화제작 전공 △연극연기 전공 △엔터테이너(보컬/댄스) 전공으로 구분해 진행된다.

방송영화연기 전공은 △영화 및 드라마 연기 △특기 △면접 시험에 응시해야 하며, 방송영화제작 전공은 전공 관련 면접 시험에 응시해야 한다. 연극연기 전공은 △연극 연기 △특기 △면접 시험을 치러야 한다. 2020년 신설된 엔터테이너전공은 보컬 자유곡, 댄스, 특기 가운데 자신 있는 분야를 선택해 실기 시험에 응시하면 된다.

자세한 사항은 백제예술대학교 방송연예과 홈페이지에서 확인하면 된다.

백제예술대학교 개요

백제예술대학교는 1991년 11월 학교법인 백암학원이 설립한 예술대학이다. 2012년 백제예술대학교로 교명을 바꿨다. 설치 학과로는 방송연예과, 실용댄스과, K-POP과, 실용음악과, 음악과, 한류예술과, 문화콘텐츠과가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