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가 ‘삼성 비스포크 의류케어 가전 메이크오버 체험단’을 모집한다
서울--(뉴스와이어)--삼성전자가 10월 7일부터 10월 23일까지 삼성닷컴을 통해 ‘삼성 비스포크 의류케어 가전 메이크오버 체험단’을 모집한다.
삼성전자는 머리부터 발끝까지 내게 알아서 맞추는 AI 의류케어 시대를 열며, 비스포크 그랑데 AI·비스포크 에어드레서·비스포크 슈드레서로 한 발 앞선 의류케어 라이프를 직접 경험할 수 있는 ‘삼성 비스포크 의류케어 가전 메이크오버 체험단’을 운영한다.
삼성 의류케어 가전으로 세탁부터 건조, 의류는 물론 신발까지 한 발 앞선 케어로 완벽하게 관리하고 싶은 소비자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소비자는 제공되는 삼성 의류케어 가전(비스포크 그랑데 AI·비스포크 에어드레서·비스포크 슈드레서) 이미지 중 희망하는 제품의 이미지를 다운 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SNS에 업로드 및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하면 된다.
삼성전자는 응모자 중 총 12인의 체험단을 10월 31일부터 11월 1일 중 개별 발표할 예정이다. 체험단에게는 제품 체험과 함께 비스포크 의류케어 가전만이 가능한 독보적인 의류 관리 경험을 선사한다. 체험단 1등 3인에게는 각각 비스포크 그랑데 AI·비스포크 에어드레서· 비스포크 슈드레서 1대를 지급한다.
인테리어 디자이너 홍희수 스타일리스트의 제품별 공간 인테리어 시공과 라이프 스타일 매거진 ‘메종’의 화보 촬영 기회도 부여해 비스포크 의류케어 가전의 탁월한 기능부터 감각적인 디자인까지 나에게 딱 맞춘 의류 관리를 직접 체험할 수 있다. 2등 체험단은 비스포크 그랑데 AI·비스포크 에어드레서·비스포크 슈드레서 제품별 3인씩 총 9인이 제품을 제공받는다.
철저한 위생 관리가 강조되는 시대, 삼성 비스포크 의류케어 가전은 똑똑한 세탁·건조 기능에 더해 의류를 보다 더 철저하게 관리하는 독보적인 살균부터 청정 기능과 공간까지 쾌적하게 케어하는 공간 제습 기능으로 요즘 같은 때 꼭 필요한 필수 가전으로서 소비자들의 인정을 받고 있다.
비스포크 그랑데 AI는 한꺼번에 많은 빨래를 부담 없이 할 수 있는 국내 최대 용량 세탁기·건조기다. △세제와 유연제를 알아서 넣어주는 ‘세제 자동 투입’ △세탁·건조 코스 종료 시 자동으로 문이 열려 내부 습기 없이 세탁물을 위생적으로 관리하는 ‘오토 오픈 도어’를 적용했다. △유해 세균을 확실하게 살균해 안심할 수 있는 ‘살균 세탁’·‘살균 건조’ △반려동물의 털과 오염, 알러젠 제거와 탈취 성능에 특화한 ‘펫케어’도 갖춰 위생 관리가 필수인 요즘, 더욱 안심하고 의류를 케어할 수 있다.
*국내 최대 용량 25kg 세탁기: 2022년 4월 19일자 기준, 한국에너지공단에 신고된 가정용 세탁기 기준
*국내 최대 20kg 건조기: 2022년 2월 16일자 기준, 한국에너지공단에 신고된 가정용 의류 건조기 기준
비스포크 에어드레서는 감각적인 디자인에 의류청정기로는 △국내 유일 미세먼지 전용 필터와 UV냄새분해필터 △차별화된 인공지능(AI) 기술로 사용자의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AI 의류청정 솔루션’을 적용하는 등 요즘 같은 생활 방역 필수 시대에 주목받고 있다.
신발 위생의 중요성을 인식시키며 신발 관리를 새로운 트렌드로 만든 비스포크 슈드레서는 △냄새 입자를 효과적으로 털어내는 ‘에어워시’ △냄새 입자를 분해하는 ‘UV 냄새분해필터’ 2단계를 통해 신발 냄새 걱정 없이 쾌적하게 관리할 수 있다. △사람 체온과 비슷한 40℃ 이하로 건조해 아끼는 신발을 손상 없이 케어 하는 ‘저온 섬세 건조’ △각종 바이러스와 유해세균을 효과적으로 살균하는 ‘제논(Xenon) UVC 램프’도 탑재해 체계적이고 안심할 수 있는 신발 탈취·건조·살균을 선사한다.
삼성전자 담당자는 “비스포크 의류케어 가전의 AI 기능으로 나에게 딱 맞춰주는 스마트한 의류 관리는 물론, 전문가가 인테리어까지 감각적으로 시공해 한층 더 진화한 런드리 라이프를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라며 “앞으로도 비스포크 의류 케어 가전의 한 발 앞선 케어, 안심할 수 있는 의류 청정 기능을 더 많은 소비자가 체험하도록 다양한 활동을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삼성 비스포크 의류케어 가전 메이크오버 체험단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삼성닷컴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