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보건복지인재원, 2022 한국 제약·바이오 채용박람회 개최

10월 11일, 양재 aT센터에서 진행

2022-10-07 07:00 출처: 한국보건복지인재원

2022년 한국 제약바이오 채용박람회가 열린다

청주--(뉴스와이어) 2022년 10월 07일 -- 한국보건복지인재원(이하 인재원)이 한국제약바이오협회, 한국보건산업진흥원과 10월 11일 양재 aT센터에서 ‘2022 한국 제약·바이오 채용박람회’를 개최한다.

이번 채용박람회는 코로나19로 인해 온라인으로 운영된 채용박람회를 인재 채용이란 목적을 달성하기 위해 온·오프라인 하이브리드로 진행한다.

인재원은 현장에서 ‘제약·바이오 직무역량 기반 취업 전략’ 특강, 제약·바이오 취업 코칭 등을 운영하고, 바이오헬스 현장과 교육기관 간 소통, 정보 교류 및 교육 발전을 통한 전문 인력 양성을 위한 제약·바이오 분야 바이오헬스 교육 네트워크도 운영한다.

바이오헬스교육네트워크는 보건복지부, 한국제약바이오협회, 국가임상시험지원재단, 관련 기업 및 대학교 등 10개 기관이 참여해 인재 양성을 위한 전략, 협의 방안 등을 모색하는 인재원 주관 협의체다.

참여 기업들은 홍보부스, 채용설명회, 상담 및 홈페이지 내 채용관 메뉴를 통해 현장에서 채용 면접이 진행되는 현장 면접을 운영한다. 그 외 채용박람회에서는 참여자를 위한 멘토링, 이벤트, 메이크업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운영된다.

박람회 참여는 채용박람회 홈페이지에서 회원가입 후 사전 등록을 통해 참가증을 문자로 수령하고, 당일 입구에서 확인 후 입장할 수 있다.

또한 온라인 전용 채용관이 잡코리아 전문채용관에 별도로 개설돼 12월까지 상시 운영해 채용 플랫폼으로 활용된다.

한국보건복지인재원 개요

한국보건복지인재원은 보건복지 분야 공무원을 비롯해 사회복지, 보건의료 등 보건복지 분야 종사자의 역량 개발과 전문성 향상을 위해 설립된 정부출연기관으로 연간 약 200만 명의 보건복지 관련 인력을 교육하고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