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어뷰, 크레용 계열사 라이프와 아시아 태평양 지역서 파트너십 체결… 마이크로소프트 365 관리 역량 해외로 확대

2022-08-03 16:10 출처: CoreView

시드니--(뉴스와이어)--마이크로소프트(Microsoft) 365 관리를 선도하는 세계적 기업 코어뷰(CoreView)가 아시아 태평양 시장에 서비스를 제공하는 클라우드 솔루션·기술 그룹 라이프(rhipe)와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발표했다.

라이프는 크레용(Crayon)의 계열사다.

코어뷰와 라이프의 전략적 파트너십은 고객이 마이크로소프트 365 사용에 대한 가시성을 확보하게 한다. 또한 고객의 효율성을 최적화하고 보안 위험을 모든 방식으로 줄일 뿐 아니라 마이크로소프트 365 경험을 개선하는 것을 궁극적 목표로 한다. 이번 파트너십은 아태 지역에서 코어뷰의 솔루션 제공이 꾸준히 늘어나고 있음을 보여준다.

존 루만(John Reumann) 코어뷰 채널 수석이사는 “라이프와의 파트너십으로 IT 혼란을 막고 마이크로 365를 제대로 관리한다는 우리의 사명이 추진력을 얻게 됐다”며 “코어뷰는 크레용과 수년간 여러 시장에서 협력해 왔으며 호주와 그 외 지역 고객에게 파트너십의 이점을 제공하게 돼 기쁘다”고 밝혔다. 이어 “양사 협력은 이제 시작일 뿐”이라고 덧붙였다.

라이프는 20년 이상 파트너와 최종 고객, 채널을 위한 가치 창출을 지원해온 아태 지역 최고의 소프트웨어 유통업체다. 라이프는 IT 자문 및 디지털 혁신 제공사인 크레용(2021년 11월 라이프 인수)의 자회사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시장인 아태 지역에서 상당한 기여를 하고 있다.

리처드 런들(Richard Rundle) 라이프 보안 그룹 임원은 “라이프는 고객에게 다양한 기술 공급업체 옵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유럽과 북미에서 파트너로 우수성을 인정 받은 코어뷰를 라이프와 emt를 통해 크레용의 선택지에 추가한 것은 더없이 합리적”이라고 말했다.

파트너십은 현재 효력을 발생했으며 아태 전역의 코어뷰 및 라이프 파트너사 모두에게 파트너십의 혜택을 제공한다.

코어뷰(CoreView) 개요

코어뷰는 혼란을 없애고 마이크로소프트 365를 완벽히 관리한다. 코어뷰의 마이크로소프트 365 관리 플랫폼은 IT 팀이 마이크로소프트 365의 가치를 최대한 활용하고 환경을 완전히 파악하며, 전속으로 전진하도록 지원한다. 1000만 명 이상의 사용자와 세계 최대 규모의 기업들이 코어뷰를 통해 완벽한 권한을 형성하고 라이선스 낭비를 없애는 한편 채택을 활성화하고 반복적 작업을 자동화하고 있다. 마이크로소프트 골드 파트너인 코어뷰는 공동 판매 우선순위 업체(Co-Sell Prioritized)이며 애저 마켓플레이스(Azure Marketplace)에서 제공된다. 코어뷰는 ‘완벽한 제어’를 모토로 하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www.CoreView.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라이프(rhipe) 개요 / 크레용(Crayon) 계열사

크레용 자회사인 라이프는 클라우드 솔루션과 서비스를 유통하는 선도적 기업으로 파트너가 성장하는 클라우드 시장에서 성공할 수 있도록 비즈니스 자문 및 심층적 기술 전문 지식을 제공한다. 2021년 크레용에 인수된 라이프는 아태 지역에서 구독 소프트웨어 라이선스 전문 업체로 인정받고 있다. 화려한 수상 경력을 자랑하는 서비스/지원 부서는 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 365 구현 및 기타 글로벌 공급업체 솔루션을 선도하는 업계 리더로 자리매김했다.

비즈니스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20802005820/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