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린온, 가정용 프리미엄 방역서비스 9월 론칭

2022-08-04 13:00 출처: 그린온

그린온이 대한항공 기내 방역서비스를 수행하고 있다

서울--(뉴스와이어) 2022년 08월 04일 -- 그린온은 기존의 분무 또는 훈증 방법보다 한 차원 높은 초음파기화방역을 기반으로 한 가정용 프리미엄 방역서비스를 9월 19일 론칭한다고 밝혔다.

그린온은 안전성과 검증된 기술을 기반으로 항공기 기내 소독·살충 서비스의 효과를 소규모 매장은 물론 일반 가정에서 체험할 수 있도록 이번 서비스를 론칭하게 됐다.

그린온의 독자적 기술인 초음파기화방제 기술은 살충제를 상온에서 극 초미립자 상태로 기화하는 기술로, 공간에 부유하면서 표면(분무, 연무, 훈증) 소독이 미치지 못하는 천장 내부나 장롱 내부, 인테리어 벽면 속에도 곳곳에 침투해 해충을 제어한다.

이 기술의 가장 큰 특징은 전자장비, 천, 종이, 인테리어, 가구 등에 잔류물이 발생하지 않기 때문에 직접 분사해 해충을 박멸할 수 있다는 것으로, 방역 후 잔유물 청소 없이 즉시 일상생활이 가능하다는 점에서 그동안 일반 음식점 및 가정에서도 요청이 많은 방역 서비스였다.

그린온은 G20서울정상회의 및 서울핵안보정상회의 공식 소독업체로 코엑스 정상 회의장을 성공적으로 방역소독했으며, 현재 대한항공, 진에어, 한국공항(KAS)에 기내 소독 및 항공기용 침구류 소독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한국발명진흥회로부터 우수 발명품으로 선정된 스마트 ‘공간해충살균기’는 초음파기화방역을 접목한 제품으로 해충 방역과 살균을 한 번에 해결할 수 있어 원예 하우스, 곡물창고, 다중이용시설 등에 적합한 제품이다. 그린온은 올해 하반기 출시를 목표로 공간해충살균기 제품 양산화 개발에 힘쓰고 있다.

그린온 개요

그린온은 2012년 설립 이후 공기 질 개선 및 감염 예방 솔루션 전문기업으로 위상을 강화하는 데 매진하고 있다. 코로나19 이후 감염 예방의 역할은 짐작할 수 없을 만큼 중요한 위치를 차지하고 있다. 눈에 보이는 해충과 눈에 보이지 않는 미세먼지, 유해가스 및 각종 바이러스, 세균, 곰팡이 등은 인류의 건강뿐만 아니라, 사회의 모든 요소들을 위협하고 있다. 환경보건을 위협하는 그 어떤 요소라도 그린온만의 기술력으로 완벽히 해결하는 공기 질 개선·감염 예방 및 스마트 방역·방제팜 솔루션을 제공하고자 한다.

웹사이트: http://greenon.co.kr/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