멋쟁이사자처럼, iOS 앱 개발자 양성에 나선다

2022-08-01 14:00 출처: 멋쟁이사자처럼

멋쟁이사자처럼 앱 스쿨 1기 모집 포스터

서울--(뉴스와이어)--글로벌 프로그래밍 교육 브랜드 멋쟁이사자처럼에서 2022년 9월 앱 스쿨 1기를 론칭한다.

앱 스쿨 1기는 iOS 앱 개발자 양성 부트 캠프로 Swift를 주로 다루며 iOS 앱 개발의 기초부터 실습까지 탄탄한 커리큘럼으로 구성됐다. 모집은 7월 29일부터 8월 23일까지이며 지원 링크를 통해 지원할 수 있다.

앱 스쿨 1기의 커리큘럼은 주기적으로 프로젝트를 구현하며, 점진적으로 프로덕트 구축 역량을 키워가는 이론과 실습의 순환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기본 이론, 생활형 앱 서비스 제작, 심화 이론, 서비스형 앱 서비스를 순서로 후에는 해커톤과 최종 프로젝트로 유종의 미를 거둔다.

멋쟁이사자처럼의 10년의 개발 교육 노하우가 담긴 앱 스쿨 1기는 국민내일배움카드를 통해 배울 수 있는 전액 국비지원 프로그램이다. iOS 앱 개발 경력 14년의 CTO가 강의를 맡았으며 총 개발 경력 20년의 현직자이기 때문에 앱(iOS) 개발에 대한 기본기를 탄탄히 다지고, 실무적인 기술을 습득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그리고 주기적인 스프린트 회고를 통해 개발자들의 문화를 미리 경험하며 테크니컬 스킬에서의 성장뿐만 아니라 소프트 스킬 면에서도 성장을 쌓아가며 일을 잘 해내는 주니어 개발자가 될 것이라고 멋쟁이사자처럼은 기대하고 있다.

멋쟁이사자처럼 마케팅 담당자는 “수요가 많은 iOS 앱 개발자를 양성할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시장에 맞는 개발자 양성을 위한 클래스를 만들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멋쟁이사자처럼 개요

LIKELION (멋쟁이사자처럼)은 ‘당신의 내일과 가장 가까운 오늘을 만든다’는 비전 아래, 꿈꾸는 자들을 위한 IT 전문 교육과 독보적 기술력을 바탕으로 한 Web3.0 생태계 및 커뮤니티를 만들어가고 있다. 2013년부터 10년간 8000여 명이 넘는 비전공자들을 대상으로 온·오프라인 코딩 교육을 진행하고 있다. 또한 1월 첫 NFT 민팅(Minting·발행)에서 1초 만에 9500장(약 100억원)을 완판하는 등 흥행에 성공한 국내 대표 P2E 서비스 ‘실타래’(SYLTARE)의 개발과 운영을 포함해 블록체인 및 Web3.0 관련 다양한 비즈니스와 프로젝트를 적극적으로 확장 중이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