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쓰팡이 서비스 정식 출시를 앞두고 ‘땡스 프리미엄 멤버십’ 이벤트를 시작한다
서울--(뉴스와이어)--‘아이가 재밌는 초등수학’ 온라인 학습 서비스 매쓰팡이 서비스 정식 출시를 앞두고 ‘땡스 프리미엄(THANKS PREMIUM) 멤버십’ 이벤트’를 시작한다고 10일 밝혔다.
재미수학 매쓰팡은 서울대학교 출신 교사진이 개발한 인공지능(AI) 알고리즘으로 초등 수학의 모든 과정을 지원한다. 매쓰팡에서 아이는 학습 의욕과 흥미를 돋우는 펫 모험을, 학부모는 학습 성과를 한눈에 살펴보는 학부모 리포트를 제공받아 아이도, 엄마도 만족할 수 있다.
이번에 매쓰팡이 정식으로 선보이는 학습 상품은 베이직(BASIC) 멤버십과 프리미엄(PREMIUM) 멤버십이다.
베이직 멤버십은 △초등 수학의 기본 연산 모든 과정 학습 △학습 동기-보상 메커니즘 적용 △아이의 학습 성과를 확인하는 리포트 기능으로 구성돼 있으며, 월 구독료 1만원이다. 프리미엄 멤버십은 △베이직 멤버십 기능 전체 △초등 모든 학년 교과학습 지원 △개인 맞춤형 학습 알고리즘 시스템 적용 △학생 맞춤 분석 학부모 리포트 기능 등이 추가되며, 월 구독료 1만4900원이다.
매쓰팡은 정식 출시까지 함께한 기존 학습자를 위해 27일까지 매쓰팡에 가입하는 모든 학생과 학부모를 대상으로 ‘땡스 프리미엄(THANKS PREMIUM) 멤버십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혜택은 프리미엄 멤버십의 모든 기능을 평생 무료로 이용하는 땡스 프리미엄 멤버십이다. 복잡한 참여 절차 없이 매쓰팡 웹사이트에서 가입만 하면 자동으로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큰 혜택을 제공하는 이번 이벤트는 초등학생 자녀의 수학 교육을 고민하는 학부모들에게 절호의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매쓰팡의 송진영 대표는 “이번 땡스 프리미엄 멤버십 이벤트를 통해 많은 초등학생과 학부모가 매쓰팡의 특별한 재미학습 매커니즘을 경험하기를 바란다”며 “매쓰팡 정식 출시까지 서비스를 적극적으로 사용하면서 고객의 목소리를 전달한 기존 학생과 학부모님들에게는 유료화 이후에도 계속 무료로 사용하도록 해 감사의 마음을 대신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매쓰팡 개요
매쓰팡은 엄마도 아이도 행복한 온라인 수학 학습 서비스다. 매쓰팡은 엄마가 초등학생 아이에게 선물할 수 있는 즐거운 교육을 나누고 모두가 행복한 세상을 만든다. 네오플, 엠파스, Cashtree을 비롯해 여러 창업 성공 경험을 가진 Serial Entrepreneur와 서울대학교 출신의 패기 넘치는 멤버들이 함께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