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집25 인턴교육 모집 포스터
서울--(뉴스와이어)--종합 부동산 투자 컨설팅 브랜드 내집25는 브랜드 론칭을 기념해 부동산 관련 신규 개업을 준비하는 예비 공인중개사들을 대상으로, 현장경험을 쌓을 수 있는 인턴교육 프로젝트를 실시하고 상시 면접을 통해 모집한다고 5일 밝혔다.
내집25는 공인중개사 자격증을 갓 취득한 개업 예정 공인중개사 및 부동산 창업자를 대상으로 실질적인 현장실무경험을 위한 인큐베이팅 사업과 부동산 네트워크 연계를 목표로 화곡 1호점을 오픈했다.
내집25의 인턴교육 프로젝트는 1~3개월간의 실무교육을 통해 부동산 현장에서 실질적으로 필요한 노하우인 △온·오프라인 전략 △컴퓨터 활용 △고객 응대 등 부동산 주요 기술과 실무 사례 등을 개업 전 현장에서 경험할 수 있어 신규창업을 준비하는 공인중개사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수 있다.
본사 내집이오는 신축 빌라 분양 및 부동산 투자 컨설팅을 전문으로 진행하는 기업으로, 현장에서 들려오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토대로 믿을 수 있고 안전하게 거래할 수 있는 부동산을 고민하며 허위 매물 없는 청렴한 부동산 시장을 만드는 것을 목표로 중개 브랜드 내집25를 론칭했다.
내집25 홍보팀 팀장은 “악성 거래로 피해를 보는 소비자의 이슈가 끊이지 않는 부동산 시장에서 정직함과 성실함으로 고객과 소통하는 것이 필요하다”며 “앞으로 전 지역 어디에서나 만나 볼 수 있는 내집25 부동산 네트워크를 통해 부동산 매도와 매수, 임대(투자)와 임차(세입자) 등 계약 시 두 곳 이상의 부동산을 통해, 이른바 발품을 팔아야 하는 번거로움을 해소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 전 지역에 있는 내집25 부동산 네트워크 시스템을 구축해 원스톱으로 계약할 수 있는 서비스를 바탕으로 편의점같이 어디서나 편하게 만나볼 수 있는 부동산이 되는 것이 목표”라고 포부를 밝혔다.
특히 이번 3개월 인턴 기간이 종료되는 교육생은 교육비와 가맹비 없는 내집25의 지점을 제안하는 사업과 연계해 ‘내집25 네트워크 부동산 그룹’으로 시장에 발을 딛을 수 있어 신규 개업중개사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내집25의 브랜드컨설팅을 맡은 차송일 굿앤브랜드마케팅연구소 소장은 이번 프로젝트에 대해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서 부동산 현장 실전 지식이 공유됐으면 한다”며 “대한민국 부동산의 허위 매물들이 내집25의 뜻깊은 사업 목표를 통해 근절되고, 내집이오와 같은 정직한 부동산 기업들이 더욱 많이 탄생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내집25 개요
내집이오는 신축빌라 분양 및 부동산 투자 컨설팅을 전문으로 진행하는 기업으로, 현장에서 들려오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토대로 믿을 수 있고 안전하게 거래할 수 있는 부동산을 고민하며 허위 매물 없는 청렴한 부동산 시장을 만드는 것이 목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