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워키가 ‘2022 레드스톰(RED STORM)’ 이벤트를 진행한다
서울--(뉴스와이어)--프리미엄 전동공구 브랜드 밀워키(대표 박용범)는 사용하던 타 브랜드 충전공구 반납 시 밀워키 새 제품을 최대 50%까지 할인받을 수 있는 ‘2022 레드스톰(RED STORM)’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4월 28일까지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는 전국적으로 시행되며, 각 행사 일정에 맞춰 해당 대리점을 방문해 참여할 수 있다.
반납 대상 브랜드는 △디월트 △보쉬 △마끼다 △힐티 △계양 △아임삭 등 총 6개사 제품으로, 배터리 전압(V)에 따라 할인 쿠폰 금액이 책정된다. 제품 반납 최소 기준은 동일 브랜드의 동일 전압 충전공구 베어툴 1대와 배터리 1대다. 쿠폰 발급 및 사용은 당일 현장에서만 할 수 있다.
밀워키는 이번 이벤트에 참여하는 소비자를 위해 다양한 사은품을 100% 증정한다. 이벤트 내용과 운영 일정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밀워키 공식 홈페이지와 밀워키 툴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2022 레드스톰에 참여하는 소비자 ‘2022 레드 페스타(RED FEESTA)’ 이벤트에 자동으로 응모되며, 구매금액과 상관없이 ‘레드쿠폰’이 추가로 한 장 더 지급된다. 지난해보다 한층 더 규모를 키워 총 당첨자 101명에게 푸짐한 경품을 제공할 레드 페스타 이벤트는 2022년 마케팅 동의를 완료한 소비자를 대상으로 진행되며, 해당 이벤트는 소비자가 보유한 레드쿠폰의 수량이 많을수록 당첨 확률이 올라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