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려사이버대학교 화정관
서울--(뉴스와이어)--고려사이버대학교(총장 김진성)가 12월 1일부터 2022학년도 신·편입생을 모집한다. 특히 직장인, 공무원 등 재직자는 산업체위탁전형으로 입학해 입학금 면제 및 등록금 감면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산업체위탁전형은 산업체(기업, 중앙정부 기관 등)와 고려사이버대학교 간의 위탁교육협약에 따라 산업체 임직원이 입학해 정규 4년제 대학 교육과정을 이수 후 학사학위와 자격증을 취득할 수 있는 제도다.
협약 요건을 충족하는 일반산업체 및 중앙공무원 기관, 국회 및 법원 기관 등은 온라인 협약을 통해 고려사이버대와 손쉽게 산업체위탁교육 협약 체결할 수 있다. 협약 기관 임직원은 정원 외로 입학해 입학금 면제 및 협약 내용에 따른 등록금(학점당 6만6000원) 감면 혜택을 받는다.
고려사이버대학교 입학홍보팀 담당자는 “고려사이버대는 4차 산업혁명시대에 대비한 창의적 인재 양성을 위해 2022학년도 학부를 전면 개편했다”며 “다양한 융합 교육과정을 통해 많은 직장인들에게 직무 역량 향상과 재취업의 기회를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2001년 개교한 고려사이버대(총장 김진성)는 오늘날 1만1000여 명의 재적생을 보유한 국내 대표 사이버대로, 최근 융복합 과정을 신설·개편하며 4차 산업혁명 시대 미래 설계와 자기 계발을 고민하는 성인 학습자들을 위한 최적의 교육과정을 제공한다. 특히 탄탄한 교육과정과 우수한 교수진, 최첨단 인프라에 아낌없이 투자하고 학생 지원과 복지 향상에 주력한다.
한편 고려사이버대학교는 12월 1일부터 2022학년도 신·편입생을 모집한다. 모집 학과는 △전기전자공학부(전기공학, 전자공학, 정보통신공학) △기계제어공학부(기계설계공학, 메카트로닉스공학, 열유체·에너지공학) △정보소프트웨어학부(소프트웨어공학과, 정보관리보안학과) △소방안전학부(소방방재공학, 산업안전공학) △디자인학부(시각디자인, 영상디자인, 산업디자인, 모바일디자인) △미래학부(빅데이터전공, 인공지능전공, 미래기술경영전공) △경영학부(경영학과, 세무·회계학과, 부동산학과, 문화예술경영학과) △상담학부(상담심리학과, 청소년상담학과) △사회복지학부(사회복지학과, 아동학과) △보건의료학부(보건행정, 보건교육·돌봄, 보건의료AI빅데이터) △인재개발학부(평생교육전공, 직업능력개발전공, LC²코칭전공) △실용어학부(실용외국어학과, 아동영어학과) △한국어·다문화학부(한국어교육전공, 다문화·국제협력전공) △법·경찰학부(법학과, 경찰학과)다. 대학원 과정으로는 △융합정보대학원(데이터사이언스 융합, 비즈니스 인포메틱스 융합, 휴먼사이언스 융합)이 있다.
입학을 희망하는 지원자는 입학지원센터 홈페이지 혹은 모바일에서 온라인으로 지원해야 한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고려사이버대 입학지원센터 혹은 고려사이버대 융합정보대학원과 대표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고려사이버대학교 개요
고려사이버대학교는 2001년 ‘창조와 봉사’의 교육 이념을 바탕으로 설립된 국내 최초의 사이버대학교로, 대한민국 대표 명문 대학인 고려대학교와 함께 고려중앙학원에 소속된 4년제 고등교육기관이다. 우수한 교육 과정, 체계적인 학생 지원, 국내외 최고 기관들과 산학 협력을 통해 고려대학교의 교육 철학을 사이버 교육으로 구현하고 있다. 2001년 7개 학과, 입학생 796명으로 시작한 고려사이버대학교는 2021년 현재 8개 학부, 19개 학과, 9개 전공, 재적생 수 1만여 명 이상의 종합 대학교로 성장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