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오스틴, 텍사스--(뉴스와이어)--치과 치료 및 교정 치료에서 인공지능(AI)을 개척한 덴탈모니터링(DentalMonitoring)이 ‘스캔박스 프로(ScanBoxpro)’를 출시했다고 발표했다.
스캔박스 프로는 앞 세대 솔루션인 ‘DM 스캔박스(DM ScanBox)’의 성공을 기반으로 구축됐다. 미국 식품의약국(FDA)에 등록된 덴탈모니터링의 최신 혁신 솔루션은 환자가 갖고 다닐 수 있는 휴대형 장치로, 언제 어디서나 정확한 AI 기반 스캔 작업을 수행할 수 있다. 이 장치는 회사의 주력 소프트웨어 솔루션인 ‘덴탈모니터링’과 함께 제공된다. 덴탈모니터링은 교정 치료의 원격 임상 모니터링을 위한 맞춤형 클라우드 기반 플랫폼으로, 환자별로 단일한 자동화 워크플로를 생성하고 진료의 확장성을 높일 수 있도록 설계됐다.
이 장치는 2개의 요소로 구성된다. 스캔 작업 중 치아와 잇몸의 협측, 순측 표면에서 볼과 입술을 당길 수 있도록 설계된 볼 견인기(cheek retractor)와 스마트폰을 담을 수 있도록 설계된 폰 홀더다.
스캔박스 프로는 환자를 위한 고유한 DM 앱과 결합해 다음과 같은 기능을 제공한다.
· 모든 브랜드의 교정기, 교합기, 교정 유지 장치를 포함해 치료 진행 상황을 정확하게 추적하기 위한 일관된 이미징
· 어금니 교합을 포함해 탁월한 교합면 및 측면 보기
· 휴대성 향상
· 6세 이상 모든 환자에 적합
· 부피가 41% 줄어 간편한 보관 가능
· 고압 멸균 기능
필리페 살라(Phillipe Salah) 덴탈모니터링 최고경영자(CEO)는 “솔루션을 계속 발전시키고 새로운 지평을 열어가는 가운데 최신 혁신 결과물을 발표하게 돼 자랑스럽다”고 밝혔다. 그는 “스캔박스 프로는 환자를 위해 치료 판도를 바꿀 솔루션”이라며 “가볍고 휴대성이 좋으며 업계 최초이자 가장 일관된 AI로 지원되는 고품질의 스캔 작업을 이동 중에도 수행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이에 따라 의사는 치료의 모든 단계를 제어할 수 있으며 워크플로를 자동화하는 동시에 환자 경험을 향상할 수 있다”고 강조했다.
스캔박스 프로는 덴탈모니터링의 장치 및 소프트웨어 솔루션에 새로 추가된 제품이다. 덴탈모니터링 솔루션에는 환자 참여, 선별, 전환을 위한 ‘스마일메이트(SmileMate)’, 모든 브랜드의 고정식·탈착식 교정기에 사용할 수 있는 유일한 AI 기반 원격 모니터링 솔루션 덴탈모니터링 등이 있다.
덴탈모니터링(DentalMonitoring) 개요
덴탈모니터링(DentalMonitoring)은 구강 관리가 진료실 밖에서도 연결되고 지속해야 한다는 단순한 아이디어에서 출발했다. 이후 이 회사는 업계 최대 이미지 데이터베이스를 기반으로 높은 수준의 인공지능(AI) 분석을 수행하고 원격으로 치아 이동을 계산하며 실제와 유사한 시뮬레이션을 생성하는 최첨단 알고리즘을 개발했다.
덴탈모니터링의 솔루션 제품군은 완전한 확장성을 갖춘 AI 기반 플랫폼으로 치료자가 치과 치료를 현대화하는 데 필요한 인사이트를 제공한다.
업계 최대 AI 데이터베이스에 기반한 이 플랫폼과 특허 기술을 통해 의사는 원격으로 구강을 관찰하고 문제를 감지, 모니터링해 대면 진료를 최적화할 수 있다. 더 스마트한 원격 진료는 환자 치료의 장벽을 허물 수 있으며, 더 스마트한 치료는 치료 범위를 확대할 수 있다.
상세 정보: www.dental-monitoring.com
비즈니스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11004005610/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