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직하고 야무진 온라인 몰 ‘미미호호’ CI
서울--(뉴스와이어)--소비자에게 필요한 상품을 ‘정직하고 야무지게’ 선정·제공하는 온라인 몰 미미호호(대표 조미호)가 창립 1주년을 맞아 독도소주 증정 광복절 이벤트를 진행한다.
미미호호의 ‘독도는 우리 땅 815 이벤트’의 하나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8만1500원 이상 온라인 몰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40240 독도(DOKDO) 소주’ 리미티트 에디션을 증정하는 행사다. 8월 중 1회에 한해 진행된다. 독도소주 815 기념 리미티트 에디션은 1만병만 제조되는데, 이 가운데 200병을 미미호호가 확보해 충성 고객을 대상으로 제공한다.
이번 이벤트는 강화도 교동 청정쌀 PB 제품을 시작으로 상품 큐레이션을 시작한 미미호호라는 점에서 특별한 의미를 지닌다.
미미호호는 올 3월 1일 삼일절 기념으로 출시된 ‘40240 DOKDO’ 소주 증정 이벤트를 올 7월에 진행해 소비자들 사이에서 좋은 반응을 얻었다. 이번 행사는 이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담아 광복절 기념 리미티드 에디션을 추가로 확보·진행하게 됐다.
40240 DOKDO소주는 국내산 쌀을 감압 증류한 원액과 울릉도 해양 심층수 미네랄을 주원료로 한 프리미엄 소주다. 독도 우편 번호인 ‘40240’을 통해 독도가 대한민국 영토임을 알리고, 독도의 아름다움을 알리고자 하는 열정으로 만들어졌다.
미미호호는 안전을 최우선 가치로 내세우는 코로나 시대에 철학 있는 기업의 제품만 큐레이션 하는 원칙을 고수한다.
건강과 직결되는 먹거리를 투명하게 관리하기 위해 ‘미미호호(米味好好) 강화도 쌀’을 주 1회 직접 도정 관리하며, 먹거리는 누가 만들었고 어떤 원재료로 만들었는지 상세하게 파악해서 고객에게 알린다.
미미호호는 MBN, SBS에서 18년간 PD로 근무한 조미호 대표가 2008년 창업한 혁신 콘텐츠 기획사 화제인을 통해 오랜 세월 알고 지내며 믿고 쓸 수 있는 이웃 기업 제품의 홍보를 돕는 과정에서 ‘상생과 협력’ 정신을 바탕으로 2020년 8월 창립했다.
조 대표는 “너무 많은 제품이 넘치는 대량 소비 시대에 소비자는 단순히 가격 경쟁을 하는 비슷비슷한 물건과 마케팅용 리뷰의 진짜, 가짜를 구분하지 못해 구매에 혼선을 겪는다”며 “마케팅의 하나로 진정성 없이 만들어지는 후기가 범람하는 시대에 고객에게 좋은 제품을 제안하기 위해 팩트(사실)를 체크하는 원칙은 매우 중요하다”고 말했다.
미미호호에는 창립 이래 오로지 ‘내돈 내산’ 고객의 리뷰만 존재한다. 이러한 진정성과 재구매율 65%, 거의 반품이 없다는 평가로 벤처 투자자들 사이에서 주목받고 있다.
한편 미미호호는 생일이 8월 15일인 고객에게는 815 광복절 기념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출시된 9000원 상당의 40240 DOKDO소주 2병들이 선물 세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는 광복절 당일 ‘독도는 우리땅’이라는 해시태그를 소셜 미디어에 올리는 식으로 참여할 수 있다.
미미호호 개요
2020년 설립된 미미호호는 철학이 있는 기업의 제품만을 선정하는 큐레이션 커머스 업체다. 안전과 가치를 최우선으로 여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