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글루시큐리티가 통합보안관제 솔루션을 마이크로소프트 애저 마켓플레이스에 등록했다
서울--(뉴스와이어)--이글루시큐리티가 SaaS형 SIEM 솔루션을 출시하며 글로벌 고객과의 접점을 넓힌다.
인공지능(AI) 기반 정보보호 선도 기업 이글루시큐리티는 클라우드 기반의 통합보안관제(SIEM) 솔루션 ‘스파이더 티엠 온 클라우드(SPiDER TM on Cloud)’를 마이크로소프트 애저(Microsoft Azure) 마켓플레이스에 등록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등록된 SPiDER TM on Cloud는 클라우드 환경에 최적화된 형태로 설계된 서비스형 소프트웨어(SaaS) 방식의 SIEM 솔루션이다.
에이전트 설치만으로 온-프레미스와 MS 애저 클라우드 상의 보안 앱에서 생성된 보안 데이터를 실시간으로 수집·저장·연계 분석할 수 있다. 애저 고객들은 솔루션 도입 및 관리의 부담을 해소하면서 온-프레미스와 클라우드를 아우르는 보안 가시성을 확보할 수 있다.
이글루시큐리티는 이번 MS 애저 마켓플레이스 등록을 시작으로 다른 주요 퍼블릭 클라우드 및 공공사업 참여를 통해 클라우드 SIEM 솔루션 제공을 확대할 방침이다.
또한 산업별로 특화된 클라우드 보안관제 서비스와 데이터 전처리 기능 등을 포함한 인공지능(AI) 모듈 제공에도 힘을 싣는다. 중장기적으로는 AI 보안관제, 취약점 진단 등 다른 솔루션도 SaaS 형태로 제공하며 클라우드 환경에 최적화된 솔루션 라인업을 강화할 전략이다.
이득춘 이글루시큐리티 대표는 “전 세계적인 클라우드 전환에 발맞춰 공격자들도 클라우드로 눈길을 돌리면서 클라우드를 노리는 보안 위협이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다”며 “클라우드 환경에 최적화된 SaaS 방식의 보안 솔루션을 확대 제공하며 국내외 고객들의 안전한 디지털 전환을 지원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