극단 아띠, 10월 강진아트홀에서 어린이극 ‘딱지왕’ 공연과 다양한 체험행사 개최

2020-10-21 13:13 출처: 극단 아띠

극단 아띠의 어린이극 딱지왕 포스터

목포--(뉴스와이어)--어린이와 가족을 위한 무료공연과 체험이 강진군아트홀 야외무대에서 펼쳐졌다.

강진군 아트홀 야외무대와 앞마당에 추억의 인형들과 7080 레트로 감성이 가득한 가족 놀이극 공연과 함께 다채로운 체험행사가 준비됐다. 극단 아띠와 강진군아트홀은 2020공연장상주단체육성지원사업의 하나로 강진군아트홀 야외공연 무대에서 10월 18일 14시 즐거운 한마당을 마련했다.

극단 아띠의 어린이극 ‘딱지왕’은 참여형 가족극으로 꼬마 동구가 딱지왕이 되고자 하는 과정에 동참하며 함께 웃고, 놀고, 즐기는 어린이극이다. 한지 인형과 달동네를 옮겨 온 듯한 집 세트로 따뜻한 7080 레트로 감성을 느낄 수 있으며 좌충우돌 꼬마 동구의 추억 이야기 속에 딱지치기, 공동 화장실, 달동네 공동 수도 관련 에피소드가 녹아들어 온 가족이 공연을 즐길 수 있는 작품이다.

코로나19 1단계 완화로 관객과 대면 공연을 진행할 수 있었으며 안전 수칙을 준수하며 진행된 행사에 많은 관객이 공연과 체험행사를 함께하며 행복한 시간을 보냈다. 공연과 연계된 놀이 체험은 솜사탕 만들기, 팝콘 만들기, 마분지 딱지 만들기, 우유곽 딱지 만들기, 딱지왕 핀버튼 만들기, 딱지왕 동구 인형 만들기, 딱지왕 모자 만들기, 전래놀이 한마당 등으로 다채로운 체험과 놀이로 구성됐다.

극단아띠는 12월 18일에도 강진군 아트홀 대극장에서 민화를 소재로 한 이야기 ‘까치와 바보호랑이’ 공연을 올린 예정이라며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밝혔다.

극단 아띠 개요

‘친구’라는 뜻을 담고 있는 극단 아띠는 2013년에 창단하여 인형극, 뮤지컬, 아동극 등을 공연하는 어린이극전문예술극단이다. 어린이가 배우들과 함께 움직이고 상상하는 예술체험을 만들어 내고 그림자, 인형, 놀이, 마임 등 다채로운 공연활동을 펼치고 있다. 무심히 잊고 지내다가 누군가 나의 손을 꼬옥 잡으며 ‘괜찮아. 잘했어’라고 해줄 수 있다면 우리는 참 행복한 사람이다. 그렇게 참 좋은 친구가 되고 싶은 극단아띠는 어린이를 위한 문화예술로 함께한다.

웹사이트: http://addi.or.kr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