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마 스킨케어 브랜드 마이스킨솔루스, 론칭 기념 최대 50% 할인 이벤트 진행

국내 유일의 효모 발효로 완성된 세라피움™ 스킨케어 라인 출시

2020-10-19 17:10 출처: 두산솔루스 (코스피 336370)

왼쪽부터 마이스킨솔루스 세라피움 라인의 트리트먼트, 크림, 세럼

익산--(뉴스와이어)--더마 헤리티지 코스메틱 브랜드 마이스킨솔루스(MY SKIN SOLUS)가 세라피움™ 론칭을 기념해 10월 19일부터 31일까지 최대 50% 할인 이벤트를 한다.

마이스킨솔루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신규 회원 가입 시 첫 구매 50%, 3종 세트 35%, 단일 품목 구매 15%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또 세라피움™을 가장 많이 함유(1만ppm)한 모이스트 업 세럼 구매 시 세럼 기획세트(모이스트 업 세럼 본품 및 크림, 트리트먼트 샘플 구성)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피부에 꼭 필요한 처방과 최상의 원료로 만들어진 세라피움™(CERAPYome™) 라인은 모이스트 인 트리트먼트, 모이스트 업 세럼, 모이스트 온 크림의 3단계로 구성된다. 세 제품 모두 세라피움™과 8종 히알루론산이 함유돼 있으며 각각 데일리 마일드 필링(트리트먼트), 붉은기 완화 및 결 개선(세럼), 피부 장벽 케어(크림)를 위한 성분을 배합해 다양한 피부 고민을 커버한다.

아울러 모든 제품이 민감성 패널 자극 테스트와 일차 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예민한 피부에도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다.

스킨바이옴 기술을 바탕으로 탄생한 세라피움™은 국내 유일의 효모 발효로 완성된 독자적인 뉴 세라마이드 성분이다. 뉴 세라마이드 성분은 미세 먼지, 자외선, 스트레스 등 외부 자극으로 불균형해진 스킨바이옴 밸런스를 맞춰 피부 속 수분량과 결, 톤을 효과적으로 개선하는 데 도움을 준다.

마이스킨솔루스는 더 아름다워야 한다는 슬로건 아래 30년 이상 바이오 액티브 기술을 연구해온 스킨케어의 대표 성분인 세라마이드와 피토스핑고신을 직접 제조하는 국내 유일의 브랜드다.

성분부터 철저히 검증하는 탐구 정신을 바탕으로 무언가를 더하기보다 있는 그대로의 가치를 중요하게 생각하며 이러한 가치에 공감하는 이들을 위한 제품을 선보일 계획이다.

마이스킨솔루스는 지금까지 축적해 온 스킨바이옴 기술을 집약한 세라피움™ 라인은 완벽한 수분 밸런싱을 넘어 근본적인 피부 개선을 통해 피부 본연의 건강한 아름다움을 되찾아 줄 것이라고 밝혔다.

세라피움™과 론칭 기념 이벤트에 대한 더 자세한 사항은 마이스킨솔루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두산솔루스 개요

두산솔루스는 수십 년간 동박 소재, 디스플레이 소재, 바이오 소재 분야에서 글로벌 기업 인수, 공격적인 사업 확장, 끊임없는 연구 개발 및 글로벌 네트워크 확대 등 장기적 전략을 통해 견고한 성장세를 유지해왔다. 최고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의약품, 화장품, 식품 분야의 바이오 소재를 공급하고 있으며 이외에도 헬스, 뷰티(Health & Beauty) 산업의 토탈 솔루션 프로바이더(Total solution provider)로 고객 맞춤형 완제품 개발, 생산 서비스 CDM(Customized Development manufacturing)을 제공하고 있다. 최근에는 30년 이상 바이오 액티브 기술을 활용한 첫 번째 발견인 뉴 세라마이드, 세라피움(CERAPYome™) 성분과 스킨바이옴 기술을 집약한 더마 헤리티지 코스메틱 브랜드 마이스킨솔루스(MY SKIN SOLUS)를 론칭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