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도해상케이블카, ‘파티드 갤러리’ 오픈… “이번엔 피규어다!”

‘523갤러리’에 이은 두 번째 문화 프로젝트로 피규어 갤러리 선보여
28종 200여점 전시, 한정판 ‘반지의 제왕 트리비어 마스터 컬렉션’ 국내 최초 공개

2020-04-01 15:23 출처: 송도해상케이블카

송도해상케이블카가 피규어 전시장 파티드 갤러리를 오픈했다

부산--(뉴스와이어) 2020년 04월 01일 -- 2019년 여름 ‘523갤러리’를 개관 ‘케이블카’라는 관광 시설에 문화를 즐길 수 있는 색다른 시도를 했던 송도해상케이블카가 이번에는 피규어 전시장 ‘FATD 갤러리’를 오픈했다.

‘FATD 갤러리’는 ‘피규어와 아트토이 디오라마 갤러리’의 영문(Figure Art Toy Diorama Gsllery) 앞 글자를 딴 이름으로 장난감의 영역을 넘어서 실용예술 작품으로 인정 받고 있는 다양한 장르의 피규어를 즐길 수 있는 공간이다.

전 세계적으로 역대급 흥행을 자랑하는 어벤져스를 필두로 애니메이션으로 시작되어 영화로 진화한 트랜스포머와 배트맨 시리즈, 20세기 가장 강력한 로봇 터미네이터 등 세계적인 캐릭터는 물론 ‘태권V’와 같은 추억의 TV 속 국내 대표 캐릭터도 만나볼 수 있다.

특히 뉴질랜드 명품 피규어 회사 ‘웨타’의 작품으로 전 세계에 333체 한정판으로 출시된 ‘반지의 제왕 트리비어드 마스터 컬렉션’은 이번 송도해상케이블카 파티드 갤러리를 통해 국내 최초로 일반에게 공개된다.

오픈 기념으로 ‘송도아트토이디오라마전시관, 송도전시, 송도피규어, 송도피규어전시’의 해시태그와 함께 갤러리 방문 인증샷을 올린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매월 12명에게 미니 피규어와 손 세정제 등의 선물을 증정한다.

입장료는 만4세~초등학생까지 소인은 1000원, 중학생 이상 대인은 2000원이며 오전 10시 30분부터 오후 7시 30분까지 송도해상케이블카 송도스카이파크정류장 2층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