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땅출판사, ‘엄마의 바운더리’ 출간

미완해서 늘 미안한 엄마이지만……

2019-12-02 14:30 출처: 좋은땅출판사

엄마의 바운더리, 최누리 지음, 184쪽, 1만2000원

서울--(뉴스와이어) 2019년 12월 02일 -- 좋은땅출판사는 ‘엄마의 바운더리’를 출간했다.

늘 사랑으로 대해 준다 생각해도 언제나 부족한 것 투성이. 엄마라고 불리는 게 행복하지만 뒤따르는 책임감에 마음은 무거워진다. 엄마가 되는 데에 준비라는 것이 있을까? 그 준비는 어디까지 할 수 있는 것일까?

대부분의 엄마들은 아직 다 자라지 않은 상태에서 엄마라는 직업이 하나 더 생긴다. 단단히 마음의 준비를 하고 아이를 맞아도 늘 부족한 것 같은 게 엄마고, 200% 300% 사랑을 쏟아부어도 늘 모자라다 느끼는 게 엄마다.

저자는 평범한 여자이자 아내이자 엄마라고 자신을 소개한다. 남편, 부모님, 두 아이…… 가장 소중한 사람들을 떠올리며 이 글을 썼다. 엄마가 되기 전까지는 몰랐던 ‘엄마’라는 바운더리. 도대체 엄마의 영역은 어디까지일까? 아직 부모가 익숙지는 않지만 어느덧 두 아이의 엄마가 된, 초보 엄마의 따듯한 이야기이다. 이 글에 녹아 있는 따듯함이 다른 엄마들의 바운더리에까지 전달되길 바라본다.

‘엄마의 바운더리’는 교보문고, 영풍문고, 반디앤루니스, 알라딘, 인터파크, 예스24, 도서11번가 등에서 주문·구입이 가능하다.

좋은땅출판사 개요

도서출판 좋은땅은 1993년 설립하여 20여년간 신뢰와 신용을 최우선으로 출판문화사업을 이루어 왔다. 이런 토대 속에서 전 임직원이 성실함과 책임감을 갖고, 깊은 신뢰로 고객에게 다가가며, 사명감을 가지고 출판문화의 선두주자로 어떠한 원고라도 세상에 빛을 보게 함으로써 독자가 보다 많은 도서를 접하여 마음의 풍요와 삶의 질을 높이도록 출판사업의 혁신을 이루어 나갈 것이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