퓨렌스, 국내 최초 녹취 솔루션 미국 조달청 등록 승인 완료

2018-10-19 15:00 출처: 퓨렌스

GSA 사이트 등록 화면

서울--(뉴스와이어) 2018년 10월 19일 -- CTI 솔루션 전문기업 퓨렌스 주식회사(대표이사 신현삼)는 2018년 10월 18일 미국 연방 조달청(GSA)으로부터 자사 녹취 솔루션인 ‘RecSee’에 대해 국내 최초로 등록 승인이 되었다고 밝혔다.

2016년 정부지원사업으로 인연을 맺은 해외민간 네트워크인 Fastech와 현지 파트너쉽을 계약하여 꾸준히 진행한 결과 미국 연방 조달청 GSA MAS(General Service Administration Multiple Award Schedule)의 승인을 받게 되었다.

이 사이트는 미국 조달청에서 시행하는 다수 공급자 계약 제도로 전자상거래를 기반으로 미국의 모든 연방 정보 기관(때로는 주 정부 및 지방 정부)들이 온라인으로 필요한 물품을 검색 및 주문하는 시스템으로 우리나라의 나라장터 종합 쇼핑몰과 비슷한 시스템이다. 이 시스템은 품질, 성능, 효율 등에서 동등하거나 유사한 종류의 물품을 수요기관이 선택할 수 있도록 계약하는 제도로써 평균 35조원의 연매출을 유지하는 미연방 정부의 가장 큰 전자상거래 계약 방식을 말한다.

GSA MAS에 등록이 되면 구매 건별로 각 기관의 수요에 따라 5년 동안 납품 할 수 있는 자격이 주어지며, 추가적인 제안서 제출없이 계약 진행을 하게 된다.

퓨렌스 신현삼 대표는 “이번 GSA MAS 등록 승인은 국내 녹취 솔루션으로는 최초이며 당사로서는 무척 고무적인 일이 아닐 수 없다. 미국 현지의 파트너사도 구축되어 있는 만큼 이번 기회를 발판 삼아 미국 진출에 힘쓰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퓨렌스 개요

퓨렌스는 2007년 창립 이래 컨택센터 분야에 집중하였으며, 인재와 기술을 바탕으로 고객을 위한 새로운 경험과 최고의 가치를 제공하는 콜센터 시스템 전문 기업이다. 그동안 축적된 풍부한 경험과 최고의 기술력, 최상의 품질을 바탕으로 국내 및 해외 콜센터 시스템 구축, 인프라 운용 및 유지보수, SI, IT Service 핵심솔루션 등 기술고도화에 따른 고객의 다양한 Needs에 맞추어 최적의 solution을 제공하고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