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뉴스와이어(www.newswire.co.kr)가 제공합니다.
NewsWire Logo
송파청소년수련관, 청소년의 창의성 증진에 도움을 주는 주말 체험 프로그램 운영
2017년 10월 13일 16:39
송파구(구청장 박춘희)가 한국청소년연맹(총재 한기호)에 위탁하여 운영하는 송파청소년수련관이 송파구 및 인근 지역구 내 청소년 및 가족을 대상으로 주말 체험 프로그램을 다양하게 운영하고 있다.

송파청소년수련관(관장 홍승현)의 주말 체험 활동 프로그램은 양질의 프로그램을 제공하고자 각 분야의 전문 강사를 배치하여 운영한다.

주요 프로그램은 청소년 요리 체험활동 ‘쿠킹마마’, 가족 소통 베이킹 체험활동 ‘붕어빵’, 비즈공예 만들기 체험활동 ‘오손도손’, 디자인비누 및 캔들만들기 체험활동 ‘알콩달콩’ 등 청소년들의 욕구에 따른 다양한 주말 체험 활동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송파청소년수련관은 주말 체험 프로그램 제공을 통해 청소년들의 주말 여가시간 활용과 창의성 증진에 도움을 주고 있다. 청소년기의 긍정적인 영향을 주는 주말 체험 활동 프로그램은 매달 첫째주, 셋째주 토요일에 진행하고 있다.

10월에는 △14일(토) 북아트, 에코코 봉사활동, 아 문화 콘서트 △21일(토) 비즈공예 오순도순, 요리를 통한 소통 쿠킹마마 △28일(토) 디자인비누 만들기 알콩달콩, 한지공예, 프리무비 ‘국제시장’ 등의 프로그램이 열릴 예정이다.

주말 체험 활동 프로그램 사전 접수는 청소년사업팀 및 수련관 안내 데스크를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선착순으로 진행된다.

자세한 문의사항은 청소년사업팀으로 문의하거나 수련관 홈페이지와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뉴스출처: 송파청소년수련관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안내 »
newswire lgog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