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뉴스와이어(www.newswire.co.kr)가 제공합니다.
NewsWire Logo
파세코, 난방비 절감하는 ‘캐비넷 가스히터’ 출시
2017년 10월 13일 10:30
파세코가 가스로만 점화하여 냄새와 소음이 없는 캐비넷 가스히터를 12일 출시했다
파세코가 가스로만 점화하여 냄새와 소음이 없는 캐비넷 가스히터를 12일 출시했다
(사진제공: 파세코)
고해상도 사진보기 »
㈜파세코(대표이사 유일한)가 가스로만 점화하여 냄새와 소음이 없는 ‘캐비넷 가스히터’를 12일 출시했다고 밝혔다.

파세코는 연간 난로 생산량의 90%를 전 세계 40여 개국에 수출하며 겨울철 난방기기의 강자로 손꼽힌다. 40여년간 연구·개발한 히터 기술력과 품질력으로 가정용 및 업소용 모든 히터를 생산하고 있다. CAMP 시리즈로 대표되는 캠핑용 난로, 사무실용 로터리 석유히터, 개인용 전기히터에 이어 신제품 캐비넷 가스히터까지 출시하며 겨울철 히터의 풀라인업을 구성했다.

이번 파세코 캐비넷 가스히터는 방사식 LPG 가스히터로 13kg 가스 장착 시 1단 온도 기준 최대 100시간 동안 사용할 수 있다. 전기를 사용하지 않고 가스로만 점화하기 때문에 전기료 부담이 없다. 또한 캠핑 등 야외 및 20평 이상의 사무실에서 주로 사용하는 석유난로에 비해 난방비를 절반 가까이 줄일 수 있다.

캐비넷 가스히터는 모터가 필요 없어 조용한 난방이 가능하며, 연료의 불완전 연소로 생기는 냄새와 그을음이 없는 것이 특징이다. 게다가 고온에 대한 저항성과 안정성이 우수한 세라믹으로 구성되어 있어 장시간 난방을 해도 제품의 변형 없이 오래 사용할 수 있다. 때문에 일반 가정에서도 난방비 절약을 위한 보조 난방 기구로 사용할 수 있다.

이 밖에 외부 연결호스가 없고 하단부에 4구 바퀴가 달려 있어 실내외 이동이 자유롭다. 후면 보호커버가 LPG 용기를 고정시켜 주기 때문에 이동 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또한 감성적인 디자인과 색감으로 인테리어 효과도 뛰어나다. 색상은 메탈그레이와 샴페인골드 2가지로 만나볼 수 있다.

본 신제품은 공식 온라인판매처 파세코몰, 온라인 종합쇼핑몰(G마켓, 11번가, 옥션 등), 전국 공구 상가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소비자 판매가는 16만9000원이다.

파세코는 새롭게 출시하는 캐비넷 가스히터는 40여년간 쌓아온 난로(히터) 개발 기술력과 품질력을 바탕으로 안전성 및 효율성에 중점을 둔 제품이라며 경제적으로 큰 부담 없이 사무실, 가정, 업소, 야외 등 어느 곳에서든 안전하고 뛰어난 난방 효과를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파세코 개요

파세코는 글로벌 리빙 종합기업으로 석유스토브 수출 및 빌트인 가전제품 제조, 판매 업체다. 대표제품으로 심지식 석유난로 및 산업용 열풍기를 세계 30여 국가에 수출하고 있으며, 특히 미국 및 중동지역에서 최고로 인정받고 있다. 또한 국내 최대 빌트인 가전기기 제조업체이며 캠핑기기, 제습기, 모기퇴치기 등 다양한 제품을 생산판매해 2014년부터 자체 브랜드로 B2C시장을 확대하고 있다. 산업통상자원부가 주최하는 세계 일류상품(2011년), 15년 연속 품질경쟁력 우수기업으로 선정된 바 있다.
뉴스출처: 파세코 (코스피: 037070)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안내 »
newswire lgog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