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뉴스와이어(www.newswire.co.kr)가 제공합니다.
NewsWire Logo
클로닉스, 랜섬웨어 방어 솔루션 ‘랜섬디펜더’ GS인증 1등급 획득
2017년 10월 13일 09:10
클로닉스 안티 랜섬웨어 솔루션인 랜섬디펜더가 GS인증 1등급을 획득했다
클로닉스 안티 랜섬웨어 솔루션인 랜섬디펜더가 GS인증 1등급을 획득했다
(사진제공: 클로닉스)
고해상도 사진보기 »
보안/백업/삭제 솔루션 전문기업 클로닉스(대표 남승리)는 자사의 안티 랜섬웨어 솔루션 ‘랜섬디펜더(RAnsomDefender)’가 한국정보통신기술협회(TTA)로부터 GS(Good Software)인증 1등급을 획득했다고 13일 밝혔다.

GS인증은 ISO 국제 표준에 따라 철저한 제품 시험을 통해 소프트웨어의 △신뢰성 △사용성 △효율성 등의 품질을 평가하여 정부가 부여하는 인증이다.

이번에 GS인증 1등급을 획득한 랜섬디펜더는 그 동안 존재했던 수많은 랜섬웨어의 행위와 패턴을 독자적으로 분석하여 완성된 알고리즘을 기반으로 하는 고유 행위 탐지 기술이 적용되어 있으며, 예측 불가능한 랜섬웨어 행위까지 실시간으로 감지하고 차단하는 안티 랜섬웨어 솔루션이다.

랜섬디펜더는 △악성코드 검사 △유인파일 진단 △행위 기반 탐지 △폴더 보호의 ‘4단계 다중 방어 시스템’으로 랜섬웨어 위협을 단계별로 정밀하게 추적하여 랜섬웨어 공격을 정확히 탐지하고 방어한다.

랜섬웨어 행위 탐지 시 자동으로 원본 파일을 백업하고 훼손된 파일을 자동 복구하여 사용자 데이터를 안전하게 보호한다.

사용자가 확장자 파일을 일일히 지정해야 하는 번거로움 없이 전체 확장자 파일을 보호하며, 사용자 지정 폴더 보호 기능으로 랜섬웨어 접근을 원천 차단하여 데이터를 이중으로 안전하게 보호한다.

클로닉스는 최근 추석 연휴에 발생한 ‘올크라이’ 랜섬웨어와 같은 신/변종 랜섬웨어의 피해가 끊임없이 발생하고 있기 때문에 강력한 랜섬웨어 방어 솔루션으로 랜섬웨어의 유입을 차단하는 예방이 우선시되어야 한다고 밝혔다.

남승리 대표는 “GS인증 획득을 통해 다시 한 번 랜섬디펜더의 기술력과 안정성을 인증 받아 기쁘다”며 “내년에는 기업 및 공공기관에서 더 편리하고 안전하게 랜섬웨어를 방어할 수 있도록 RansomDefender Enterprise 제품을 출시하고 국내외 시장에서 더욱 경쟁력 있는 제품으로 인정받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클로닉스 개요

클로닉스는 2004년 설립 이래, 시스템 백업/복원 관련 분야에서 꾸준한 기술 개발과 다양한 제품 군을 출시해 오고 있다. 최근에는 IT 인프라의 발전과 함께 시시각각으로 변화하는 다양한 보안 위협으로부터 고객의 정보 자산을 안전하게 지켜드리고자 보안솔루션을 개발, 서비스하고 있다.
뉴스출처: 클로닉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안내 »
newswire lgog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