앤더슨 글로벌, 루카 파치올리 합류로 아프리카 세무 역량 확대

2026-01-08 09:30 출처: Andersen Global

샌프란시스코--(뉴스와이어)--앤더슨 글로벌(Andersen Global)이 튀니지에 본사를 두고 튀니스와 스팍스에 사무소를 둔 세무, 회계 및 기업 서비스 회사인 루카 파치올리(Luca Pacioli)와의 협력 협약을 통해 북아프리카 내 입지를 강화한다.

1986년 몽기 벤 마흐무드(Mongi Ben Mahmoud)에 의해 설립되어 현재 매니징 파트너인 아르셀린 벤 마흐무드(Arcelin Ben Mahmoud)가 이끄는 루카 파치올리는 튀니지 공인회계사협회(Order of Chartered Accountants of Tunisia, OECT)에 등록되어 있으며, 깊은 기술 전문성과 규제 통찰을 바탕으로 통합 세무, 회계 및 기업 자문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 로펌은 세무 자문 및 계획, 국제 세무 및 IBFD 인증 이전 가격 책정, 세금 분쟁 및 소송, 컴플라이언스 및 인사 서비스, 재무 보고, 인수합병 자문 전반에 걸쳐 종단간 지원을 제공한다. 이 로펌의 종합적 역량은 또한 기업 설립 및 행정, 기업 구조조정, 법률 비서 서비스까지 확장되어 금융 서비스, 제조, 부동산, 에너지 및 기술을 포함한 다양한 분야의 국내외 고객이 튀니지 내 비즈니스 생애 주기 전반에 걸쳐 규정을 지키며 효율적으로 운영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루카 파치올리의 매니징 파트너인 아르셀린 벤 마흐무드는 “파치올리가 다빈치의 예술적 노력을 밝혀줬듯이 우리는 고객들의 재정적 여정을 밝히는 데 전념하고 있다”며 “우리의 사명은 전통적인 회계 및 세무 자문을 넘어선다. 우리는 고객의 재정적 성공을 설계하는 설계자이다. 앤더슨 글로벌과의 이번 협업을 통해 조직 회원 및 협력 기업의 글로벌 영향력과 자원을 활용하여 더 큰 민동성과 혁신으로 우리의 유산을 이어갈 것이다”고 말했다.

앤더슨의 글로벌 회장 겸 CEO인 마크 L. 보르사츠(Mark L. Vorsatz)는 “이번 협력으로 주요 시장에서의 우리의 입지가 강화되고 북아프리카 전역에서 세무 역량이 확장된다”며 “루카 파치올리의 기술적 깊이와 튀니지 규제 환경에 대한 깊은 이해는 이 지역에서 활동하는 조직에 원활하고 통합된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는 우리의 능력을 강화한다”고 말했다.

앤더슨 글로벌은 전 세계 세무, 법률 및 평가 전문가로 구성된 법적으로 분리된 독립 회원사의 국제 협회이다. 2013년 미국 회원사인 앤더슨 텍스(Andersen Tax LLC)가 설립한 앤더슨 글로벌은 현재 전 세계적으로 5만 명 이상의 전문가를 보유하고 있으며, 회원사 및 협력 회사를 통해 1000개 이상의 지역에 진출해 있다.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