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비게임즈가 모바일게임 ‘궁수의 전설2’ 정식 출시를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대대적인 홍보활동에 나선다
서울--(뉴스와이어)--하비게임즈(이하 하비)가 신규 로그라이크 장르의 모바일게임 ‘궁수의 전설2’의 정식 출시를 맞이해 다양한 이벤트 진행과 대대적인 홍보활동에 나선다고 밝혔다.
‘궁수의 전설2’는 하비의 대표작 중 하나인 ‘궁수의 전설’의 뒤를 잇는 공식 타이틀로, 지난 11월 20일부터 정식 서비스를 시작했으며, 기존 궁수의 전설에서는 볼 수 없었던 다양한 신규 스킬들과 스테이지 및 콘텐츠를 통해 더 재밌어진 2.0 로그라이크 플레이를 제공한다.
유저는 봉인의 전투, 천상타워, 골드 동굴, 룬 유적을 통해 더욱 새로워진 콘텐츠들을 플레이하고 더욱 다양해진 재미와 다양한 재화 보상을 획득할 수 있으며, 경기장에서는 새로운 방식의 대결시스템도 경험해 볼 수 있다.
또한 ‘궁수의 전설2’의 공식 홍보 모델로 2024 파리올림픽 양궁의 주역인 김우진 선수를 선정해 다양한 홍보 활동을 이어가고 있으며, 하비 공식 유튜브 채널과 강남역, 삼성역, 홍대입구역 등의 옥외광고 속에서도 김우진 선수를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하비는 ‘궁수의 전설2’의 정식 출시를 맞이해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궁수의 전설2’와 관련된 다양한 이벤트 소식 및 정보는 네이버 공식 라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궁수의 전설2 공식 라운지: https://game.naver.com/lounge/Archero2/home
※ 궁수의 전설2 구글플레이 다운로드: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xq.archeroii&hl=ko
※ 궁수의 전설2 앱스토어 다운로드: https://apps.apple.com/us/app/archero-2/id6502820653
하비게임즈 소개
‘탕탕특공대’, ‘펭귄의 섬’, ‘궁수의 전설’ 등 인기 작들을 다수 배출한 하비게임즈(Habby)는 구글플레이스토어와 애플앱스토어 등 마켓에 매출 상위권으로 진입한 바 있으며, 2018년 1월 설립된 뒤 인기 게임들을 다수 배출하며 싱가포르 본사에 이어 중국 베이징까지 확장했다. 현재는 전 세계적으로 7개 이상의 게임을 서비스하고 있다.